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아무거나,

[ 홈플러스 세종점 ] 세종시물가는 어떨까/위치/시간/휴무 일상

by 김금에게 놀러와요 2020. 11. 16.
반응형

김그미가 세종시에서 거주한 지 

4주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여기로 내려 온 이후로는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추후에 세종시 물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지만

압축시켜 먼저 말씀 드리면

저렴합니다.

인터넷 카페 글을 찾아보셔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종시 물가가 저렴하다는 것을요.

 

 

 

.

.

 

■ 홈플러스 세종점 ■ 

위치 : 세종 절재로 154

시간 : 10:00~24:00

휴무 : 두번째 일요일

 

* 정부세종청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토요일 주말 저녁이다.

오전에 이디야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엑스트라를 마시면서

독서를 한 후, 헬스장에서 운동을 했다.

 

그리고, 저녁 7시가 되어 

나긋하게 산책을 하러 나왔다가 

홈플러스가 보여 들어가게 되었다.

 

세종시 거리를 걷는 것는 매우 즐겁고 신난다.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ㅎㅎㅎㅎ

안그래도 싱글인데 더욱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적어졌다 +_+ ㅎㅎㅎㅎ

 

저 멀리에서도 보이는 홈플러스 :)

 

 

매장 앞에는 

휴식 공간 / 자전거 보관소 / 공유 킥보드 있다.

 

 

국민생활비 반값프로젝트 11월 25일(수요일까지)

그래!! 인정한다!!! 세종시 물가는 저렴하다 :)

나이스 굿!

 

 

세종시에서 사람을 가장 많이 본 날이며

세종시에서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란 걸 알았다.

거리에 사람이 많지 않은 세종시인데

마트에서는 ... 와.. 많았다... +_+

역시, 먹고 사는 문제는 인류의 본능이다!

 

아트박스/옷가게/키즈의류/카페/음식점

롯데리아/화장품/신발/가전 매장 등

서울권의 대형 마트와 다를 바 없이

볼거리가 많다 :)

 

 

주말 저녁이라 시식을 많이 진행하고 있었다.

과일/햄/소세지/만두/두부 등.

 

프리미엄 청포도 시식을 해보니 매우 맛있었다.

슈퍼 프리미엄 청포도로 월등한 당도와 사이즈와

아삭한 식감이 일품이란다.

인정합니다.

아삭아삭 식감이 매우 뛰어나며

소리도 아삭아삭 ~ 듣기 좋다 :)

1팩 구매시 8,990원

2팩 구매시 팩당 7,990원

 

귤도 맛 보았는데 매우 맛있었다.

 

 

계란 4,990원

족발(마감 세일) 8,900원

닭발(마감 세일) 10,220원

 

 

홈플러스는 방문 할 때마다 

캔커피 값이 비싸다 느껴진다.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라떼 390ml

이마트 1,000원

홈플러스 2,390원 

 

칸타타 아메리카노 390ml

홈플러스 1,000원

( 아메리카노 칼로리가 10 내외인데

   이 제품은 70... 왜..? 사지 않았다 )

 

 

몰티져스 행사하는 중인 것 같아서 

유심히 보았으나, 할인 가격 같진 않았다.

465g 14,490원

온라인에서 평소에도 이 가격이다.

 

 

54종의 음료 할인 행사는 마음에 쏙ㅡ 들었다.

1~2개 구매시 개당 1,200원

3개 구매시 3,000원

토레타 좋아하는 김그미는 주저없이 집어 들었다.

 

 

집에 와서 청포도 먹었다.

와ㅡ 매우 맛있다 :)

구구 남친이 전에 내가 청포도 좋아하니까

마트 갈 때마다 사주었던 기억이 나네,, ㅎㅎ

 

 

 

세종시의 한가한 저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