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아무거나,

[복싱]하는 삼십대 여자 직장인

by 김금에게 놀러와요 2020. 1. 20.
반응형

30여자직장인취미/킥복싱 MMA 복싱 즐겨합니다
https://kimgeumi.tistory.com/222

 

 

복싱하는 삼십대 여자 직장인입니다.

살을 빼려고 다이어트를 위해서 시작한 것은 아니었고

정말로 실전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시작했습니다.

 

물론, 스트레스 관리도 필요했구요!

그렇게 이것저것 1년정도 한 것 같네요 :)

 

집 주변에 5분 이내에 아주 가까이 위치한

복싱장이 있길래

등록하고 열심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

 

빨간 글러브가 저예요!

 

1. 미트 잡아주는 단체 운동

  (고수님들은 옥타곤에 계십니다)

 

2. 백 잡아주는 빨간 글러브가 저입니다. 

  찾으셨나요? +_+ 헤~

 

신나는 복싱 :)

제가 원래 몸무게 49kg은 넘지 않았습니다.

(바지 사이즈 25)

 

2019년 10월까지는 48-49kg 유지했습니다.

이것도 일부러 찌워서 유지한거였답니다.

마른거 싫어하구 

날씬한 것이 좋거든요~ 저는!

 

그런데 12월에 몸무게를 재보니 52k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현재 2020년 1월 중순까지도

52kg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살이 급격히 찐 이유는

저도 잘 알아요....

야식입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해도 어떻게

이렇게 갑자기 훅 - 찔수 있는 것일까...

역시 나이 먹어서 찌는 살은...

속도가 너무 빨라서 조절이 불가능하네요;;;

 

여름 휴가 가기 전,

봄이 오기 전까지는

다시 예전 몸무게로 돌아가야겠죠~?

 

예쁜 옷을 입어야 하니까요 :)

 

제가 복싱이랑 이종격투기 등 유산소는 그동안 충분히 해서

정체기가 오래 유지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살을 빼려면

근력 운동 필수 + 식단을 해야 할 것 같아요!

 

뭐~ 하면 되죠!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