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아무거나,

[복싱]30대 여자직장인취미/킥복싱 MMA 복싱 즐겨합니다

by 김금에게 놀러와요 2020.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취미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독서

둘째, 복싱

 

다이어트를 위해서 복싱을 하는 여자분들이 대다수입니다.

하지만, 저는 정말로 운동을 꾸준히 하고 싶어서

다이어트도 되면서 자기방어까지 가능한 

복싱을 시작한 지 8개월이 되었습니다.

 

위의 이유 외에도,

체력이 많이 부족함을 나이 들수록 몸소 느끼기도 했고

근육이 있기는 한건지..

의문이 가는 힘없는 30대 여자로

그리고 인내심과 도전성을 높이기 위함

마지막으로는 자존감 + 자신감 상승을 위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중간에 MMA와 킥복싱도 하였구요,

현재는 다시 복싱장으로 돌아갔습니다.

역시, 싸움은 (쌈장이 되기 위해서는) 복싱이 최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MA는 여러 명이 같이 운동을 하기에 재미 1순위입니다.

하지만 저처럼 팔 힘이 약한 분들은 미트 잡는게 고역일 수 있답니다...ㅠ

그래서 MMA는 못하겠어요 ;; )

 

그리고 다이어트 효과로 보기에도

복싱은 계속 스텝을 뛰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다욧트 효과가 가장 큰 운동이라 느낍니다.

 

---------------------------------------------------

 

▼ 복싱 글러브가 커서 항상 오른쪽부터 착용해야

혼자 왼쪽도 끼는데

왼쪽부터 착용해서 낑낑 거리는 모습 보고

쌤이 오른쪽 착용 도와주는 모습! 

 

친절한 쌤~~~~~~

그 친절은 자본주의가 아닐거라 믿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선생님 덕분에 

2개월간 제 근육량이 700g 늘어났답니다.

쌤 짱 乃

복싱 글러브는 커서 착용하는 것이 익숙해져야 한다 ㅋㅋㅋ

▼ 나의 복싱 글러브♥

10만원 주고 산거다 :) !!

(자랑 자랑 >////< )

 

▼ MMA 수업에서 발차기를 제가 

너무 열심히 한 덕분인지 (?)

프로 선수도 아닌데 부상을 입었습니다 -0-

 

발 질질 끌면서

운동화 한쪽도 못 신어서

저러고 다녔답니다.

 

지하철에서 다리 질질 끌고 다녀도

아무도 자리 양보 해주지 않았습니다.

(아픈게 아니라 바보로 보였나 ... 싶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