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여행]2016 방콕 파타야

여자혼자해외여행하기 [파타야 요트투어]

by 김금에게 놀러와요 2016. 12. 14.
반응형

 

 

파타야에서 이것만큼은 꼭 해봐야 한다!!!

바로바로바로 두둥!! 럭셔리 요트투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바로 그 요트투어를 하고 왔습니다 ^-^

 

타이팝콘에서 예약을 하고 갔고

대략 99,000원정도 합니다~

 

수억원의 가치를 지닌 요트를 십만원정도의 비용으로

신나게~즐겁게~ 즐길 수 있다니

이 매력에 안 홀릴수가 없습니다~♬

 

 

예약할 당시, 내가 입력한 호텔 앞에서

픽업을 해주니까 참 편해요~

 

※ 투어를 하실 때 픽업시간보다 5~10분 정도는 빨리 나와 있으세요

제발요!! 한국인 전용 투어만 하면 ....

늦는건 당연지사 입니다..

아니, 늦는게 무슨 권리인가요??

 

 

#옷차림#

호텔에서부터 수영복을 입고 나오시면 편합니다

수영복 위에 탑 원피스 등을 입어주시면 되세요

원피스는 잘 마르는 소재로 골라 입어 주세요~ ^^

 

저는 탑 원피스를 입었어요~

 

 

 

 

미니밴을 타고 선착장까지는 2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선착장에 내려서 명단을 확인하고 요트에 탑승합니다

탑승하자마자 신발을 벗는 답니다

 

※사진에는 날씨가 흐릿흐릿하게 나왔지만

실제 날씨는 굉장히 맑고 밝았답니다

 

 

요트가 출발하기 전에 요트 안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구경합니다 +_+

와~ 정말 멋져요~

사람들이 모두 다 신났어요!

 

 

외쿡인들은 정말 자연스럽게

요트에 탑승하자마자

수영복으로 갈아 입더라구요

요트에서는 수영복만 입고 있어도 됩니다 ^^

 

동양인들은 수영을 하게 될 때만

탈의 하더라구요 ㅎㅎ

여기에서 "아! 문화가 참 많이 다르구나!"를 느꼈어요~

 

 

 

자, 이제 출발하자! 출발!!!

바람이 매우 시원해요~

요트의 1층과 2층에서 바다 구경 신나게 하실 수 있어요^^

 

 

 

어느정도 달리다 보니

사람들이 여기에서 스노쿨링을 하고 있더라구요

정말 신기하게 +_+

물고기들이 첨벙첨벙 떼를 지어서 물 위를 나르는 듯이

헤엄을 치는데 오죽 신기하던지요 ㅎㅎ

 

 

물놀이를 하루종일 하기 때문에 (09:00~17:30)

몸이 지치고 힘들고

하루종일 이어지는 스케쥴로 인해서

카메라를 꺼낼 여유가 별로 없어서

사진이 별로 없네요,,

 

더욱 좋은 사진들은,,

저의 머릿속에만 ,,, ㅠ_ㅠ

 

 

▼투어일정▼

 

 

 

▶ 중식은 뷔페식으로 나오구요

메뉴는 태국식 메뉴였던 것 같아요~

맛도 있었답니다

저는 멀미 때문에 얼마 먹지 못했지만요;;;

 

참, 음료와 물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요~

 

 

▶ 스토쿨링은 총 두개의 섬에서 이뤄지는데요

오리발은 대여가 안되니까 꼭 챙겨가세요!!

물안경은 1000바트의 보증금을 내고 대여할 수 있어요

 

제가 수영을 잘 못해서 어영부영하고 있었더니

직원 분께서 같이 스노쿨링 해주셨어요

수영을 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수영하는 법을 익히게 되어서

ㅋㅋㅋㅋ

혼자 스노쿨링 잘 하고 다녔어요

ㅋㅋㅋㅋ

역시 생존을 하기 위해 사람은 진화한다

ㅋㅋㅋㅋㅋㅋ

 

▶ 원숭이 섬에 도착하게 되면

원숭이가 진짜 엄청 달려들어요

사람을 좋아하는거겠죠??

원숭이가 개헤엄을 치는데 어찌나 수영을 잘하던지ㅋ

아기 원숭이부터 늙은 원숭이까지 볼 수 있어요

 

 

 

이렇게 일정을 마치게 되고

다시 선착장을 향해 달리는데요

이때 모두가 다 지쳐서 누워 낮잠을 자요 ㅋㅋㅋ

 

동양 사람들은 몸과 얼굴이 탈까봐

타올로 얼굴을 가리는데

역시나,,,!!

외쿡인들은 피부가 빨개져도

햇빛에 그대로 몸과 얼굴을 내밀고 있더라구요

 

 

▶ 선착장으로 돌아가는 동안

옆에 같이 달리는 요트와 춤 대결을 벌이게 됩니다

ㅋㅋㅋㅋㅋ

싸이의 '강남스타일' 노래도 나오고

90년대의 한국 노래도 나오고

마카레나 노래도 나오고

 

진짜 신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사람들 얼굴이 찍혀서

풀 동영상으로는 못 올리고

짧게나마 분위기만 맛 보실수 있도록

편집해서 올려요~

 

 

 

너무너무 신났던

기억에서 사라지지 않는

맛있는 뉴텔라를 먹는 듯한 기분을

하루종일 느낄 수 있었던 날!!

즐겁다♥

 

 

----------------------------------------------------

 

방콕 디너크루즈 [화이트오키드리버크루즈]

http://kimgeumi.tistory.com/83

 

태국의 방콕 12월 날씨 복장과 왕 서거 복장
http://kimgeumi.tistory.com/79

 

겨울에 해외여행 갈때 옷차림(외투보관) 어떻게할까요?
http://kimgeumi.tistory.com/80

 

벨트레블 예약하는 방법 알아봅시다~
http://kimgeumi.tistory.com/64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