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여행]2016 방콕 파타야

벨트레블 예약하는 방법 알아봅시다~

by 김금에게 놀러와요 2016. 11. 22.
반응형

 

 

방콕-파타야

파타야-방콕

을 이동할 때 가장 편하면서, 편리하면서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는 수단이 있습니다

바로 벨트레블이라고 하는 서비스인데요

 

수완나폼 공항 - 파타야 운임이

240바트(약 7,900원)로 아주 저렴합니다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이동수단 일 것 같네요^^

 

 

자~ 그러면 이토록 좋은 서비스인

벨트레블을 예약하는 방법을

같이 알아볼까요~??

 

 

 

 

1.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www.belltravelservice.com/

 

 

2. 메인 화면의 [BOOK NOW]를 클릭합니다

 

 

3. 아래의 사진에 써놓은 것처럼 정보를 입력합니다

 

★수완나폼 공항에서 출발하시는 분들께서는

출발장소의 검색창에서 suvarnabhumi airport 

공항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NEXT를 클릭합니다

 

 

4. 시간/총 좌석/운임비용/남은 좌석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수완나폼 공항에서 파타야로 향하는 시간대입니다

시간을 확인하시고 클릭하신 후에 NEXT ~~~~

 

 

 

5. 내가 선택한 일정을 위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확인하시고 그 정보가 맞다면

픽업/드롭오프 장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드롭오프 장소는 파타야에서 내가 묵는 호텔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에 내가 묵는 호텔이 나오지 않는다면

근처의 큰 호텔에서 내리셔야 하겠죠 ...ㅠㅠ

 

NEXT를 눌러서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6. 픽업 시간은 15분 빠른 9:45분이네요!

미리미리 앞에서 대기하고 있어야 버스를 놓치지 않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해 놓은 정보들을 입력하세요

저는 아직 태국 전화번호가 없기 때문에

한국 전화번호를 썼답니다

 

수화물 무게도 선택해야 하는데요

20KG 이하는 추가 금액이 없지만

그 이상부터는 추가 금액이 붙는다는 사실!!

 

 

 

 

7. 주소는 쓰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저도 쓰지 않았답니다~

이메일을 두번 써주시면 되구요

아래에서 Total 금액을 확인해주세요!!!

 

다 확인하셨고 금액과 입력한 정보가 맞다면

아래의 빨간 버튼을 클릭합니다

 

 

 

8. 마지막 단계인 결제 단계입니다

아래와 같이 결제에 관련한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이렇게 해서 결제까지 완료가 되었다면

바우처를 바로 보실 수가 있어요~~^^

바우처는 꼭! 프린트하셔서 갖고 있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구여~

 

 

우리 모두 재밌고 즐거운

태국 여행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