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여행]2016 방콕 파타야

방콕으로 가는 새벽 제주항공 예약/좌석지정 불가

by 김금에게 놀러와요 2016. 11. 18.
반응형

 

 

해외여행 준비하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누구나 가장 첫번째로 하게 되는

여행준비의 첫단계!!!

바로 항공권을 예약하는 것입니다~

 

저는 12월 1일 저녁에 출발해서 대략 23:45에 도착하는

제주항공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여자 혼자하는 여행이기 때문에 저 시간에 도착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는 것은 사실 무섭죠

ㄷㄷㄷ...

 

그래서 수완나폼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방콕공항게스트하우스' 에 2일날 예약을 해뒀습니다

방콕공항에 도착하는 시간에 맞춰서

늦은 저 새벽시간에도 픽업을 나와주시니~~~

너무너무너무 감사 할 따름입니다

꾸벅

 

하지만,,, 걱정되는 점이 한가지 있어요

제주항공은 30분 연착은 기본이라고 보시면 되고

정~~~말 오랜시간 연착이 되면

5시간까지도 늦게 출발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ㅠ_ㅠ

설마설마... 나는 겪지 않겠지... 하고 기도만 하고 있습니다...

아,, 미리 알았더라면 돈 조금 더 내고

좋은 항공기로 예약을 했을텐데,,

취소 수수료가 아까워서 일단은 그냥 탑니다...

 

 

※주의※

제주항공을 예약할 때 꼭 확인을 해야하는 점이 있습니다

바로, 수화물 15kg을 포함한 비용인지를 확인하셔야 해요

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항공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미리 비용을 지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좌석지정 ■

제주항공은 저가 항공이라서 그런지 좌석지정이 되지 않습니다

좌석지정을 하려면 비용을 따로 지불해야 합니다

좌석지정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www.jejuair.net

 

 

그리고 한가지 더!!

물 외에는 어떠한 음식도 제공되지 않으니

간단한 간식을 사서 기내에서 먹으면 됩니다

음료는 물이라서 갖고 탈 수 없다는 것! 알고 계시죠~?

 

 

■ 인터파크 등 기타 사이트에서 예매시 ■

제주항공 홈페이지가 아니라

인터파크, 지마켓 등 기타 사이트에서 예매를 한 경우에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검색이 되지를 않습니다

그래서 좌석지정 등을 하려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십번을 걸어도 그냥 끊어버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연결이 어렵습니다" 라고 하고는 그냥 끊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는 제주항공 이용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 어이없는 항공사가 다 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항공만 아니었다면 더욱 신났을 것을....

아무튼...

즐거운 여행하고 와서 후기 쓸게요 :-D

너무너무 신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