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아무거나,

[독서]강력추천하는 책 리뷰 (스포x)/30대 여자 직장인 취미

by 김금에게 놀러와요 2020. 12. 20.
반응형

30대여자직장인 취미 독서

     강력추천 도서 :)


안녕하세요

여전히 독서를 즐겨하는 김그미입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정말 꼭!!! 모든 분들께 

강력추천 해드리고 싶은 도서가 있어요!

 

 

  10미터만 더 뛰어봐  

★ 금이 따봉드는 강력추천 도서 

 

부자가 되는 사람들의 공통점.

끊임없는 실행력

무너지지 않는 강한 마음가짐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는 다리

 

그렇다. 

부자는 다리가 만드는 것이다.

바로, 실행력이라는 것이다.

발로 뛰면 부자가 될수 있다.

바로, 천호식품의 김영식 창업주처럼.

 

내가 2021년 마라톤을 목표로 잡고

머뭇거렸던 도전을 하게 된 바탕이기도 하다.

중년의 나이에 15km를 회사 상품을 위해 뛰었다고 한다.

제품을 홍보하고 팔기 위해서,

돈을 위해서 15km를 뛰는게 가능할까?

 

달리기가 돈을 위해서

하루아침에 뛸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더욱 진정성이 느껴졌다.

 

나도 다음에 내 회사를 차리에 되면

내 상품을 위해서 15km를 뛸 것이다.

그 제품을 팔기 위해서라기 보다는

나의 진정성을 보여 줄 것이다.

 

  딜리트  
★ 금이 따봉드는 강력추천 도서 


성공한 그들의 공통점.
천재성이 아닌
실천 / 실행 / 행동 / 실패
그리고, 딜리트.

평범한 우리들도 성공할수 있는

생각을 지닌 채 살아간다.

하지만 숱한 고민에 꿈을 내려 놓는다.
그 숱한 고민의 본질은 많은 생각이다.
내려놓자.
지우자.

역사 속에서부터 브랜딩 되어진

위인들의 실화를 풀어주며

그들도 우리와 같은 천재들이 아니었다며,
우리도 그들처럼 될수 있단

희망을 안겨주는, 안도감을 주는

경쟁 속에서 뒤처지는 듯한

짓눌리는기분을 안고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평안을 주는 책.

우리 모두의 손에 한번쯤은 스쳐가야할 책이 아닐까.

 

  랄프 로렌 스토리  

변화무쌍한 성격을 지닌 랄프 로렌.

주변의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 그.

 

바로 그런 그이기에

그 시대의 패션의 변화를 선도하였고

변화를 무서워 하지 않고 피하지 않았던 것이 아닐까.

 

그가 전 세계에

그의 패션을 압도시킨

그의 매력에 푹 빠져 볼수 있다.

 

  저성장 시대에 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오랜기간동안 실제 MD 머천다이저로 근무한

상품기획 담당자가 쓴 책이다.

 

요새 온라인 판매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데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MD들이 

접해보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 책이다.

 

▽ 일부 발췌

고객들이 말하지 않는 침묵의 요구를 읽자.
원함을 찾아내야 한다.
아직 적히지 않은 것을 읽어내야 한다.

 

 

  위대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집중한다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해야 하는 것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다.

 

하지만 오랜시간 동안 경영을 해 온

이들은 고객의 니즈보다는

아직 구시대적인 대량생산이 쉬운 상품에

집중하고 있다고 한다. 

 

현 시대의 전 세계 고객들의 공통점은 

충성도가 낮다는 것이며

대기업의 브랜드 상품 보다는

본인에게 맞는 상품이라면 브랜드를 중요하게 여기지 않고 구매한다는 것이다.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쉽게 간과하고 지나치는 실수를 

잡아주는 책이다.

유익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