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아무거나,

[독서] 책리뷰(스포x) / 30대여자직장인취미

by 김금에게 놀러와요 2020. 12. 12.
반응형

독서 책리뷰

   30대 여자직장인의 취미


 

  진주귀고리소녀  

 

라스트런어웨이라는 같은 저자의

소설을 이전에 읽어보았는데

글의 분위기가 내용이 참 괜찮았기에

이 분의 베스트셀러라는 책이 보고 싶었다.

 

우리 모두 익히 알고 있는

소녀의 초상화에 대한 꾸며진 이야기이다.

소녀는 가족들을 위하여

화가 베르메르의 집에서 하녀 생활을 시작한다.

 

사실 

내게는 그리 재밌는 소설은 아니었지만

요새 마케팅 SNS에서 보이기도 하고하니

시간 되시면 읽어보아도 무방할 듯 싶다.

 

 

  100달러로 세상에 뛰어들어라  

 

창업이란 돈에 기대지 않아야 한다.

돈없이 창업하는 내용의 국내 책을 

꽤 읽어보았다.

 

그래서 이번에는 해외 사례들이 궁금했고

이 책은 나의 궁금증에 답을 내려주었다.

 

국내나 해외나 다를바 없이

내가 열정을 쏟을 수 있으며

재미있는 일을 찾아야 한다는 것.

이것이 핵심인 것은 

세계 어디를 막론하곤 다 같은가 보다.

 

취미를 돈없이 사업으로 발전시킨

해외 사례들을 알고 싶다면

읽어보심이 좋습니다.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1  

 

2021년 뿐만 아니라

이전부터 문화로 자리잡은 SNS에 대해서

잘 소개를 시켜주는 책이다.

 

요새 90년대 아이들의 트렌드에 대해서

매우 궁금해 하는 나와 같은 30대이상이

읽어보면 좋지 않을까 싶다.

 

  원위크마케팅  

 

해석이 ... 참 많이 아쉽다.

글이 술술 읽히지 않는다.

뭔가 끊어지는 느낌이 계속 든다.

 

하지만 내용은 유익하므로

읽어보면 후회는 없을 듯 싶다.

 

해당 책은 돈 없이 창업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을 알려준다.

( 돈이 있어도 해당된다 )

 

무료책자를 만드는 방법이 가장 유익했다.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는 것.

그것이 방법이라고 하는데

해당 책에 자세히 소개 되어 있으니

읽어보심이 좋을 듯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