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62

[DMC타워웨딩]뷔페/식당/코로나 결혼식 DMC타워웨딩 뷔페 식당 코로나 결혼식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가족 결혼식이 있어서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DMC타워웨딩에서 진행 되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1. 뷔페 이용 불가 저는 조금씩 많은 메뉴를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결혼식장의 뷔페를 굉장히 좋아하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뷔페 이용이 불가하여 갈비탕 한상 차림으로 먹게 되었습니다. 2. 마스크 착용 의무화 사진촬영을 할 때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야 하니 너무 불편하고 사진도 예쁘지 않고... 평생에 한번 뿐인 결혼식인데 신랑 신부의 거실의 사진에는 하객들이 마스크 쓴 사진이 걸려 있겠죠... ㅎㅎ 3. 식장내 50명 인원수 제한 많은 사람들이 입장하지 못하니 분위기도 떨어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부분도 굉.. 2021. 1. 11.
[독서]책 도서 추천 리뷰/30대여자직장인 취미 30대여자직장인의 취미 도서 추천 독서 리뷰 [도서추천] 팩트폴니스 세상엔 가능한 것이 훨씬 많음을 보여주려 노력하는 책. 우리는 드물게 일어나는 일이 흔한 일이라고 믿는다. 얼마 전, 영화를 보았다. 그 영화에서 여자 주인공은 비행기는 사고가 나면 죽을 위험이 매우 높아서 비행기를 타면 공포를 느낀다고 하였다. 그 옆에 있던 비행기 기장이 말했다. " 비행기는 안전하다. 사고율이 높지 않다" 라고. 바로 이런 드문 사건으로 인해 우리가 갖게 되는 편견을 깨워주는 책이다. 정말 추천한다. 꼭 읽어 보시길! 늦깎이 천재들의 비밀 번역이 매끄럽지 않고 미국언어를 그대로 한국의 문법에만 맞춰서 옮겨 놓은 듯해서 잘 읽혀지는 책은 아니다. 그러므로 인용문을 자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쉽게 이해가 되지 않고 마음.. 2021. 1. 3.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리뷰/결말/줄거리 감동...이런 남자 없나요?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 리뷰 / 결말 이런 남자 또 없나요? 이런 남자 저도 만날수 있을까요?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이 남자처럼. '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 라는 표현을 가장 잘 연출해준 영화 같다. 싱글인 여자분들이 보면 푹ㅡ 빠질 수 밖에 남자일 것이다. 분명히. 사진에서 보듯 묵묵한 한 남자가 웃음 많은 사랑스런 여자를 만나서 웃음을 찾는 로맨스 영화. 거기에 감동까지 한술 더하니 이런 영화 또 없습니다 :) 요약 / 줄거리 / 결말 전쟁영웅이라고 불리우는 남자 주인공 톰. 살벌한 전쟁터에서 벗어나 조용한 섬의 등대지기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섬과 가까운 마을에서 마주한 아름다운 여자 이자벨. 그는 본인도 모르는 사이 그녀를 마음에 두게 되고 이자벨도 그를 좋아하게 되며 청혼을 먼저 한다. .. 2020. 12. 21.
[독서]강력추천하는 책 리뷰 (스포x)/30대 여자 직장인 취미 30대여자직장인 취미 독서 강력추천 도서 :) 안녕하세요 여전히 독서를 즐겨하는 김그미입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정말 꼭!!! 모든 분들께 강력추천 해드리고 싶은 도서가 있어요! ㅡ 10미터만 더 뛰어봐 ★ 금이 따봉드는 강력추천 도서 부자가 되는 사람들의 공통점. 끊임없는 실행력 무너지지 않는 강한 마음가짐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는 다리 그렇다. 부자는 다리가 만드는 것이다. 바로, 실행력이라는 것이다. 발로 뛰면 부자가 될수 있다. 바로, 천호식품의 김영식 창업주처럼. 내가 2021년 마라톤을 목표로 잡고 머뭇거렸던 도전을 하게 된 바탕이기도 하다. 중년의 나이에 15km를 회사 상품을 위해 뛰었다고 한다. 제품을 홍보하고 팔기 위해서, 돈을 위해서 15km를 뛰는게 가능할까? 달리기가 돈을 위.. 2020. 12. 20.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리워드]펀드투자 현황 수익률/종류 방법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알리워드 펀드투자 현황 및 수익률은 어떨까? 안녕하세요. 김그미는 카카오페이를 주로 사용합니다. ( 핸드폰 LG V50 사용 ) 알모으기 / 알리워드 카카오페이를 사용할 때마다 금액에 따른 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알은 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펀드투자에 사용할수 있으므로 소소한 재테크로 매우 좋아 보입니다 :) ㅡ +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하면 아래와 같이 알림톡이 도착하고 받기를 클릭하면 알(돈)을 받을수 있어요. + 3번째 사진에 보시면 요기요 오늘의집 인터파크 파리바게트 뚜레쥬르와 10,20,30번째 결제하면 금액을 더 받을수 있고 점포는 매달 변경이 됩니다. ( 11월에는 제가 자주 사용하는 티몬이었습니다 ) 알모으기로 투자중이라 쓰여진 부분에는 투자를 신청하기 전인 분들은.. 2020. 12. 13.
[독서] 책리뷰(스포x) / 30대여자직장인취미 독서 책리뷰 30대 여자직장인의 취미 진주귀고리소녀 라스트런어웨이라는 같은 저자의 소설을 이전에 읽어보았는데 글의 분위기가 내용이 참 괜찮았기에 이 분의 베스트셀러라는 책이 보고 싶었다. 우리 모두 익히 알고 있는 소녀의 초상화에 대한 꾸며진 이야기이다. 소녀는 가족들을 위하여 화가 베르메르의 집에서 하녀 생활을 시작한다. 사실 내게는 그리 재밌는 소설은 아니었지만 요새 마케팅 SNS에서 보이기도 하고하니 시간 되시면 읽어보아도 무방할 듯 싶다. 100달러로 세상에 뛰어들어라 창업이란 돈에 기대지 않아야 한다. 돈없이 창업하는 내용의 국내 책을 꽤 읽어보았다. 그래서 이번에는 해외 사례들이 궁금했고 이 책은 나의 궁금증에 답을 내려주었다. 국내나 해외나 다를바 없이 내가 열정을 쏟을 수 있으며 재미있는 .. 2020. 12. 12.
[홈트추천]여자 홈트레이닝으로 만들기/유산소 복근운동/심으뜸 땅끄부부 여자 홈트레이닝 홈트추천 심으뜸 땅끄부부 다이어트 복근과 몸 만드는 방법에는 이것만 지켜주시면 됩니다. 외관상의 변화가 뚜렷하지 않더라도 꾸준히 해주어야 합니다. 복근운동 같은 경우에는 배의 지방과 내장지방이 빠져야만 복근이 눈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식단은 물론이고 지방이 빠지기 위한 시간까지 고려를 해야함으로 복근을 만들었다 라고 말하기 까지는 시간이 걸립니다. 대신에, 눈에 외관상으로도 하루하루가 지남에 따라 아침에 일어나서 눈으로 바로 확인 가능한 것이 바로, 라인입니다. 저는 물을 많이 마시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났을 때 외에는 뚜렷한 마른 배를 볼수 없습니다. 자는 동안 수분이 다 빠져서 아침에만 볼수 있는 것이죠. 복근도 아침에만 뚜렷하게 볼수 있습니다 ㅎㅎ 그러므로, 운동이란? 외관상.. 2020. 12. 8.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비수도권 기준 및 운영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비수도권 기준 및 운영 [사회적거리두기2.5단계]도서관 뷔페 헬스장 대중교통 마트/내가 궁금해서 정리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도서관 뷔페 헬스장 대중교통 마트 안녕하세요. 저는 이슈에 대해서는 포스팅을 작성하진 않지만 제가 정리하고 정확하게 알기 위해서 처음으로 포스팅해봅니다 :) ㅡ kimgeumi.tistory.com 기간 2020년 12월 8일부터 연말까지 기준 카페 포장 및 배달만 가능 식당 9시이후부터는 포장 및 배달만 가능 모임/행사 100인 이상의 모임 및 행사 금지 등교밀집도 1/3 원칙 최대 2/3까지 가능 종교활동 좌석의 20%이내로 인원 제한 이외 모임 및 식사 금지 유흥시설 집합금지 방문판매 등/노래방/실내체육시설 9시이후 운영 중단 음식섭취 금지 영화관/PC.. 2020. 12. 7.
[사회적거리두기2.5단계]도서관 뷔페 헬스장 대중교통 마트/내가 궁금해서 정리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도서관 뷔페 헬스장 대중교통 마트 안녕하세요. 저는 이슈에 대해서는 포스팅을 작성하진 않지만 제가 정리하고 정확하게 알기 위해서 처음으로 포스팅해봅니다 :) ㅡ 기간 2020년 12월 연말까지 Close 시간 오후 9시부터는 모든 영업이 닫는다고 생각하심이 편합니다. 마트에서 장보기도 9시전에 끝내주셔야 합니다 2.5단계 기준 대중교통 오후 9시이후 30% 운행 감축 적용일 : 버스 12월 5일 / 지하철 12월 8일부터 막차시간 : 23시로 감축 도서관/박물관/도서관 이용인원 30%이내로 제한 ( 도서관 열람실 해당 ) ( 3단계부터 운영중단 ) 제가 도서관을 매우 자주 이용하기에 관심이 높습니다. 도서관에서의 도서 대출 및 반납은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뷔페/식당 오후 9시 이.. 2020. 12. 7.
[독서]강력 추천도서/책리뷰 (스포x)/30대 여자 직장인 취미 직장인 취미 독서 리뷰 시립 도서관에서 책 빌려보는 30대 여자 안녕하세요 :) 30대 직장인이라면 독서를 하지 못할 정도로 바쁜 경우가 많겠죠. 그래도 하루에 20~30분만 짬내서 독서하려 노력해보면 어떨까요? 미친 실행력 김그미의 강력 추천 도서 우리는 오늘도 생각한다. 내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내가 무엇을 잘하는지. 성공한 인물들이 꼭 하는 말. 즐겨라. 우리는 즐기지 못해서 성공한 인물이 되지 못하는 것이 아니다. 실행을 하지 못하고 지레 겁을 먹고 도전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생각을 많이 한다. 생각을 많이 하다 보면 결국 이래서 장애물에 부딪힐거야. 나는 그래서 성공하지 못할거야. 그러니 현실에 안주하고 이렇게 살자. 우리가 바뀔 수 있는 우리의 현실을 바꿀 수 있는 것은 단 한가지. .. 2020. 12. 7.
[메가커피 큐브라떼]맛/칼로리/가격 메가커피 큐브라떼 맛 / 칼로리 / 가격 메가커피의 큐브라떼가 맛있다는 소문을 익히 많이 들었지만 이제서야 먹어 보았습니다 :) 가격은 3,900원으로 아이스만 가능하며 칼로리는 292.36 Kcal로 생각보다는 양호한 칼로리네요 :) 500칼로리에 육박하는 음료들도 많은데 달달한 라떼를 이정도에 마신다면 음~ 너무 괜찮은데요? ( 카페라떼는 167 Kcal ) . . 원두 모양으로 얼려진 에소프레소 큐브 2개가 들어가는 메가커피 큐브라떼 :) 저는 라떼 중에서는 카페라떼를 자주 마시는데요, 시간이 지나서 얼음이 녹기 시작하면 달달한 라떼의 맛이 사라져서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큐브라떼는 얼음이 녹아도 큐브 덕분에 오래도록 맛이 일정하게 유지되었어요. 오~ 앞으로 자주 마실 것으로 보여집니다 :) 중간중간.. 2020. 12. 6.
[영화 미스포터]리뷰(스포0) 줄거리 결말/피터래빗 작가 베아트릭스 포터의 귀여운로맨스 영화 미스포터 피터 래빗 작가 베아트릭스 포터 이 영화는 우리에게 익숙한 캐릭터 단추달린 자켓을 입은 피터 래빗의 작가 베아트릭스 포터의 이야기입니다. 요즘 청년들이 사회에 적응하기 힘든 시기죠. 저도 물론 30대로 꿈은 있지만 절벽에 부딪히며 잦아드는 파도처럼 점차 어느새 현실의 벽에 부딪혀 큰 꿈이 잦아들고 있는 청년입니다. 저와 같은 나아가고 싶지만 어떠한 이유로라도 나아가기 힘든 쉽지 않은 청년들에게 다시 한번 더, 해볼까? 라는 목표를 심어줄 수 있는 강인한 의지의 남녀가 펼치는 영화입니다. 꼭 젊은 사람들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 + 영화 속에서 그림 속의 동물들이 살아 움직이는데, 베아트릭스가 마치 대화를 하듯 이야기를 할 때 신비롭습니다. 정말로 그림들이 살아 움직이는 것일까? 여자 주인.. 2020. 12. 5.
[영화 콜레트]리뷰(스포0 결말)/실화/시도니 가브리엘콜레트 베스트셀러 작가 영화 콜레트 리뷰 시도니 가브리엘 콜레트 작가 원하는 삶을 살고 싶지만 쉽지 않은 시대. 예전에도 그랬고 현재도 그렇다. 더욱이 코로나로 인해서 자존감 자신감이 떨어지고 위기를 겪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스스로를 잃어가고 있는 현재를 사는 우리에게 조금이나마 우리에겐 희망이 있다고. 희망이 찾아오고 있다고. 조금만 버티자고. 희망을 보여주는 영화이다. 요약줄거리 시골마을의 소녀 콜레트는 작가 윌리와 결혼을 하게 되지만 그는 심한 바람둥이었으며 그가 콜레트와 결혼한 이유는 그녀가 글을 쓸 수 있기 때문에 대필을 시키기 위함이다. 재정적으로 힘들어 하고 있는 남편을 위해 그녀는 어릴 적 그녀의 추억을 배경 삼아 소설을 쓰게 되었고 남편의 이름으로 책이 출판되었다. 소설 ' 클로딘 '은 많은 인기를 얻게 .. 2020. 12. 4.
[독서]책리뷰 (스포x)/30대 여자 직장인 취미 직장인 취미 독서 리뷰 라기 보다는 평범한 몇 줄. 안녕하세요. 1년에 100권이상의 독서를 하는 30대 여자 직장인입니다 :) 라스트 런어웨이 여자는 나쁜 남자에게 끌린다. 이 말을 확인 시켜 준 소설이다. 결말은 이와 다를지 같을지는 직접 읽어보심이 좋겠다 :) 조신하게 자라 온 소녀. 그 소녀가 이국의 삶을 살면서 겪는 마음의 슬픔 고통. 이국에서 자리 잡고 살기 위한 소녀의 노력이 고스란히 따뜻하게 녹아져 있는 소설이다. 매우 따뜻한 소설이다.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유통의 속성과 함정 바야흐로 2020년. 코로나 위기. 고로, 현재는 유통의 전성시대이다. 삶이 변화 되었다. 오프라인에서만 이뤄질수 있다고 믿었던 믿음이 거짓이 되어 구름이 되어 사라졌다. 오프라인이 온라인으로 옮겨와져 버린 시대. .. 2020. 11. 29.
[영화 마리퀴리 리뷰]사람은 다 똑같구나/요약 줄거리 스포0/코로나 롯데시네마 영화관람 영화 마리퀴리 리뷰 코로나로 인해서 영화관람하는 사람이 극히 드물어 저 포함해서 1~2명 있었다죠. 좌석은 예매할 때부터 1좌석 떨어져 예매해야 합니다. . . 이 영화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와 매력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1 사진 속에서 보시듯 사랑에 빠지기 전의 과학자로서의 모습만 보이던 마리퀴리였습니다. 항상 담담하며 무표정 또는 화난 표정을 보이던 과학자에서 사랑에 빠지면서 다양한 미소를 짓기 시작하는 여자와 엄마로서의 모습을 보이는 마리퀴리의 모습이 굉장히 아름다웠습니다. 2 남자 주인공 샘 라일리(피에르 퀴리 역)의 목소리가 매우 멋졌습니다. 인상에 남아요. 낮은 두터운 저음에 부드럽게 미끄러지지 않는 갈라지는 보이스. 굉장히 멋있습니다. 요약 줄거리 ( 스포 0 ) 거침없는 성격과 남성 .. 2020. 11. 27.
[ 홈플러스 세종점 ] 세종시물가는 어떨까/위치/시간/휴무 일상 김그미가 세종시에서 거주한 지 4주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여기로 내려 온 이후로는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추후에 세종시 물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지만압축시켜 먼저 말씀 드리면저렴합니다.인터넷 카페 글을 찾아보셔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세종시 물가가 저렴하다는 것을요. .. ■ 홈플러스 세종점 ■ 위치 : 세종 절재로 154시간 : 10:00~24:00휴무 : 두번째 일요일 * 정부세종청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토요일 주말 저녁이다.오전에 이디야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엑스트라를 마시면서독서를 한 후, 헬스장에서 운동을 했다. 그리고, 저녁 7시가 되어 나긋하게 산책을 하러 나왔다가 홈플러스가 보여 들어가게 되었다. 세종시 거리를 걷는 것는 매우 즐겁고 신난다.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 2020. 11. 16.
[복싱]하는 삼십대 여자 직장인 30여자직장인취미/킥복싱 MMA 복싱 즐겨합니다 https://kimgeumi.tistory.com/222 복싱하는 삼십대 여자 직장인입니다. 살을 빼려고 다이어트를 위해서 시작한 것은 아니었고 정말로 실전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시작했습니다. 물론, 스트레스 관리도 필요했구요! 그렇게 이것저것 1년정도 한 것 같네요 :) 집 주변에 5분 이내에 아주 가까이 위치한 복싱장이 있길래 등록하고 열심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 빨간 글러브가 저예요! 1. 미트 잡아주는 단체 운동 (고수님들은 옥타곤에 계십니다) 2. 백 잡아주는 빨간 글러브가 저입니다. 찾으셨나요? +_+ 헤~ 신나는 복싱 :) 제가 원래 몸무게 49kg은 넘지 않았습니다. (바지 사이즈 25) .. 2020. 1. 20.
이태원 블루스퀘어 북파크/북카페 서점 제일 자유 독서 할로~ 슬라맛 말람~ 이태원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북파크에 가본 적 있으십니까? 가서 보면 마음이 굉장히 편안해집니다. 책들이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어서 반듯반듯해서 그런가? 싶습니다 :) 한강진역 2번 출구로 나오면 영상과 같은 에스컬레이터가 보입니다. 타고 2층으로 올라 갑니다. 문을 열고 입장하면 와~ 소리 나올만큼 인테리어가 아주 멋지답니다. 책으로 분위기를 이렇게 웅장하고 근엄있게 그러나,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도록 꾸며놓았다니!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어서 마음이 편안해져요 :) 바로 옆에 위치한 계단을 통해서 3층으로 올라가보면 1일 9,900원으로 편안한 자리에서 책을 읽을 수 있는 vip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책을 오래 편안히 읽으시려면 이용해보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왜냐면, 2층은.. 2020. 1. 19.
[복싱]30대 여자직장인취미/킥복싱 MMA 복싱 즐겨합니다 안녕하세요! 제 취미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독서 둘째, 복싱 다이어트를 위해서 복싱을 하는 여자분들이 대다수입니다. 하지만, 저는 정말로 운동을 꾸준히 하고 싶어서 다이어트도 되면서 자기방어까지 가능한 복싱을 시작한 지 8개월이 되었습니다. 위의 이유 외에도, 체력이 많이 부족함을 나이 들수록 몸소 느끼기도 했고 근육이 있기는 한건지.. 의문이 가는 힘없는 30대 여자로 그리고 인내심과 도전성을 높이기 위함 마지막으로는 자존감 + 자신감 상승을 위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중간에 MMA와 킥복싱도 하였구요, 현재는 다시 복싱장으로 돌아갔습니다. 역시, 싸움은 (쌈장이 되기 위해서는) 복싱이 최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MA는 여러 명이 같이 운동을 하기에 재미 1순위입니다... 2020. 1. 4.
20/12/21 UFC부산 정찬성 코리안좀비 선수 입장 정말 멋지다 대한민국 선수들 정말 멋지다 너무 잘 싸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눈물나요!!! UFC부산 정찬성 코리안좀비 선수 입장 입장 할때의 노래는 'cranberries - Zombie ' 이번 영상은 두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우선, 첫번째 영상은 정찬성 선수의 자신감 넘치는 이길 자신 있다는 인터뷰 영상입니다. 아래의 두번째 영상은 드디어 코리안좀비 입장!!!!!!!!!!!!!!!!!!!!!!!!!!!!!!!! 하십니다!!!!!!!!!!!!!! 2019. 12. 22.
20/12/21 UFC 부산 강경호 선수 입장 영상 레슬링 최고의 선수! 내가 가장 좋아하는 !! UFC 한국 선수입니다! 강경호 선수!!!!!!!!!!!!!!!!!!!!!!!!!!!!!!!!!!!!!!!!!!!!!!!! 입장할 때의 노래는 ' 마야의 dead or alive ' 이 날 이후로 매일 하루 5000번씩 듣고 있어요!!!! (양감독tv에서 강경호 선수가 하루 5천번씩 연습한다고 ㅋㅋㅋㅋㅋ 보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키키키키) 실제 경기장에서 사람들의 환호성 + 웅장한 심장을 울리는 음악과 함께 몸으로 겪는 것과 영상으로 단지 눈으로만 보는 것은 사뭇!!! 다릅니다 말이 나오지 않습니다. 입장 할 때부터 압도되는 카리스마.... 그 현장... 사람들의 끊임없는 환호성... 꿈 같습니다.... 너무 멋집니다.... (로딩 걸리지 않게 모바일에서 잘.. 2019. 1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