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아무거나,

두번째에 승인!!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조건

by 김금에게 놀러와요 2016.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의 관심사,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너무너무 받고 싶은데

왜 이렇게 승인 나기가 어렵고

나만 나지 않는 것일까?

라는 생각,,, 많이 드시죠?

 

저도 한번 거절 당했다가

두번째에 승인을 받았답니다

 

 

저는 현재 2016년 8월 30일에 첫 게시물을 등록해서

승인 나기까지 약, 55개의 게시물을 등록했어요

어제 승인을 받고 나니까 어찌나 기쁘던지요

^-^♥

 

 

자, 그럼 구글애드센스 승인 받는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 아래의 방법은 제가 생각하는 방법으로서

1차 승인을 거절 받고 아래의 조건들을 지키면서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2차 신청을 했더니

하루만에 승인도 나고 광고도 게재 되었다는 점

참고하셔서 봐주세요~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 것 같아

도움을 드리려 올리는 글입니다)

 

 

[정확한 주제를 갖은 블로그]

추측성 글들을 올리거나

연예인들, 재밌는 사진만 가져다 모아 놓는

잡다한 블로그를 싫어합니다

 

저는 간략하고 간결한 여자 일상의 모든 것들을

담는 것을 주제로 삼고 있는데요

전문성을 띄고 있는 글, 블로그가 아니더라도

일상의 리뷰를 올려도 된다는 것 +_+

 

 

[글자 수는 1000자를 넘겨라]

이것은 어느정도 맞아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제가 첫번째 승인이 거절 났을 때에는

800자가 되지 않게 글을 썼었거든요

 

저는 다른 포스팅들을 보더라도

글이 엄~~청 많거나

이미지는 엄청 큰데 글씨가 아~~주 작거나

하는 포스팅은 그냥 나가버린답니다

 

저는 원하는 정보만 딱! 간결하게 전달하는

포스팅을 좋아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1차 승인이 거절나고 나서부터

딱!!! 1000자만 넘게 쓰려고 노력했답니다

 

 

['~다'로 글을 끝내라]

이것도 어느정도 맞아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1차 승인에서 거절 당했을 당시, 저는

98%는 '~요,~죠"로 끝을 냈었답니다

 

 

[이미지 수는 관계없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조건들 중에서

이미지를 많이 올리면 좋지 않다라는 글을 본 적이 있어요

그러면서 이미지는 1~2장만 올리라고 되어 있죠

 

하지만, 저는 저의 포스팅 상

이미지가 적게 들어갈 수가 없는데요

이미지가 많게는 10장까지도 삽입되는데

이 점은 전~~~혀 문제 없는 것 같습니다 ^-^

 

 

[무조건 꾸준히 운영하는 것이 정답]

그래야 검색률도 높아지고

블로그 지수도 높아집니다

 

 

 

제가 여기까지 쓴 글자 수가 1069자입니다

아~ 천자 넘기기 어렵네요

키키키~

 

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에 문의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