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MC타워웨딩]뷔페/식당/코로나 결혼식

by 김금에게 놀러와요 2021. 1. 11.
반응형

DMC타워웨딩 뷔페 식당

   코로나 결혼식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가족 결혼식이 있어서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DMC타워웨딩에서 진행 되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1. 뷔페 이용 불가

저는 조금씩 많은 메뉴를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결혼식장의 뷔페를 굉장히 좋아하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뷔페 이용이 불가하여

갈비탕 한상 차림으로 먹게 되었습니다.

 

2. 마스크 착용 의무화

사진촬영을 할 때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야 하니 

너무 불편하고 사진도 예쁘지 않고...

평생에 한번 뿐인 결혼식인데

신랑 신부의 거실의 사진에는

하객들이 마스크 쓴 사진이 걸려 있겠죠... ㅎㅎ

 

3. 식장내 50명 인원수 제한

많은 사람들이 입장하지 못하니

분위기도 떨어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부분도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가족들도 포함이 되는 것이니

미리 들어가 있어야 합니다.

 

 

투명 가림막이 설치 되어 있고

지그재그로 앉아야 합니다.

 

뷔페가 이용 불가능하기 때문에

갈비탕 한상차림으로 나옵니다.

 

깔끔한 맛.

깔끔하게 끝나는 끝맛.

부드럽게 잘 씹히는 식감의 갈비 고기.

만족스럽습니다 :)

 

회접시 옆에 보면 샐러드인데요!

수정과, 떡 2개, 과일, 야채 샐러드가 있는데

샐러드 소스가 오우~! 시~큼하니 톡 쏘는 맛!

맛있단 이야기입니다 :)

과일도 신선하구요~ 

수정과 달콤 짭쪼름~ 맛나요!

먹고 싶은 음식은 추가로 또 먹을 수 있습니다.

직원분께 말씀 드리면 갖다 주신답니다!

저는 회를 좋아해서 뷔페에 가면 회를 많이 먹는데

여기 회가 맛있어서 두번 먹었어요 :)

이거 함박스테이크 맞죠~?

달달한 스테이크 소스가 맛있었어요.

고기도 입안에서 부드럽게 잘 씹혀지는 식감이고

브로콜리와 마늘도 부드럽게 잘 익혀져 나와서

이것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

 

칠리새우? 정말 맛있었어요 ㅠ_ㅠ

새우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어요.

칠리소스도 어쩜 이렇게 맛있나요..

 

잡채, 무말랭이, 김치 등도 나옵니다.

 

입구 쪽에 보시면 음료수 냉장고가 3대있어요.

맥주, 소주, 사이다, 콜라가 준비 되어 있고

정수기와 종이컵도 바로 옆에 있는데

자유롭게 갖다 먹으면 된답니다 :)

 

뷔페로 운영되었다면

김그미는 돼지가 되었을겁니다 ㅎㅎㅎ

그나마 한상차림으로 나와서

양이 조절 된 것이지,

아니었다면 칠리새우와 회는 

김그미가 다 먹었을겁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