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여행]2017 베트남

호치민 벤탄시장/야시장에서 먹자놀자★★ + 주의할점

by 김금에게 놀러와요 2017. 5. 12.
반응형

 

 

저는 동남아여행 중에서 가장 신나고 재밌는 경험이

마켓을 구경할 때인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간식을 계속 손에 들고 사먹으면서

이것저것 눈요기하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동남아 여행을 준비할 때

시장 위치를 알아보는걸 즐깁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특히, 야시장이 가장 볼거리가 많고

신나고 시~~원~~해서 꼭 찾아가보는데요

 

호치민에 위치한 '벤탄시장/야시장'

사진을 들고 왔습니다 ^0^

같이 꼬우꼬우~♬

 

 

.

.

.

 

[ 위치 ]

 

☞ 구글맵 :: Ben Than Market 또는 벤탄시장

신투어(데탐거리)에서 도보 10분 내

 

 

 

낮이나 밤이나 영업이 밤늦게까지 계속되기 때문에

낮시장&야시장 똑같아요 ㅎㅎㅎㅎㅎ

그냥 같은 곳입니다 ㅎㅎㅎ

나이트마켓이라고 다른 장소가 아니에요

ㅎㅎㅎㅎㅎㅎ

 

단지, 저녁 7시쯤 되면 벤탄시장 건물 옆 길거리에

천막을 쳐지고 새로운 야시장이 열린다는 것뿐!!!

 

.

.

 

호치민 벤탄시장/야시장을 구글맵을 보고 찾아가다 보면

맥도날드가 보일텐데요, 그러면 거의 다 온겁니다 ㅎㅎ

(제가 갔을 때는 시장 앞이 공사 중이라 돌아가야 했어요)

 

 

 

▽ 이렇게 시끌시끌한 사거리,오거리(?)를 지나면

 

 

▽ 시장 입구가 보입니다~

입구가 여러개예요~~~

 

 

 

 

시장 안에 큰 골목(?)이 4군데가 있어요

사거리 교차로처럼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사이사이마다 또 골목들이 있고

양쪽으로 빼곡히 상점들이 있어요!!

겨우 두명이 지나갈 정도로 좁아요~~

 

기념품 파는 곳

커피 등 식품을 파는 곳

남/여/아이 옷을 판매하는 곳

허기를 달랠 수 있게 간이 음식점이 있고

악세사리/패션잡화를 파는 곳

등등 군데군데 구간마다 나뉘어져 있어서

구경하는 데에 편리했답니다^0^

 

 

 

제가 한국인으로 보였는지+_+

한국말로 말도 걸어주었어요

한국말 하시는 분들 꽤 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중국인으로 봐주지 않아서 어찌나 고맙던지!!)

 

 

가볍게 신을 샌들 한켤레 사고

가격 :: 120,000 VND

 

가볍게 입을 원피스 구입했어요~

가격 :: 650,000 VND 부르길래 디스카운트 요청함

350,000 VND에 구입 함.

무이네에서 똑.같.은 원피스를

250,000 VND에 팔고 있었음.....

 

그.러.니

★★가격은 무조건 깎을 수 있는만큼

깎으셔야 합니다

무조건이요!!!!!!!!!

디스카운트 안해주려고 할 땐

그냥 뒤돌아 나오면 쫓아와서 잡습니다

그러면 "원하는 가격 제시하라"고 하는데

그때부터 흥정하시면 되요

 

 

뭐, 여느 시장들과 똑같으니 여기서 끝내고~//

 

.

.

 

건너 편으로 Saigon Centre 건물이 보였

백화점같은 분위기가 나길래 한번 가봤어요 :-)

 

 

 

사이공 부자들은 여기에서 노는가 보다~ 싶었어요

베트남의 일반적인 분위기와는 딴판이었음~

백화점이니까요+_+

정~말 예쁜 언니들이 자동차 홍보도 하고 있었음

 

 

 

이제 숙소로 고우고우~!!

가는 길에

베트남식 피자도 사먹고

사이공센트럴야시장에서 코코넛쥬스도 사먹고

숙소에서 쉬었답니다~

 

 

 

아 재미또, 재미또~~♬♪

 

반응형